정보분석가입니다. 목차를 이용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어요.

 

 

 

목차

     

     

    loan

  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,금리,한도,후기 좋아요

    테일 2022. 2. 3. 14:42
    반응형

    새희망홀씨란 저소득자,저신용자를 위해 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웠던 계층을 위해 별도의 심사기준을 마련하여 대출해 주는 은행의 서민 맞춤형 대출상품입니다. 생계대금대출이 주목적입니다. 신용등급 7~8등급인 자가 제2금융권 또는 대부업체에서 대출받기 위해서는 연 20%에 가까운 고금리를 감수해야 하는데 새희망홀씨는 연 10.5% 이하의 금리로 저신용자도 중금리 이하 상품을 이용할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신한은행에서도 새희망홀씨를 취급하고 있는데 신청자격 및 한도, 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반응형

     

  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

     

  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

     

  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• 연소득 3500만원 이하, 신용등급 무관
    • 연소득 4500만원 이하, 신용등급 6~10등급

     

    위의 조건을 충족하는 가운데 직장인으로 건강보험료를 납입하고 있으면서 추정소득 산정이 가능한 분이 신한은행 SOL 어플로 대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 직업 및 소득이 있지만 건강보험료로 추정한 소득이 산정되지 않는 경우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새희망홀씨 대출 상품을 신청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• 대출금리 : 연 10.5% 이하(은행별로 상이)
    • 대출한도 : 최대 3천만원 이내에서 은행별 자율 결정
    반응형

    신한은행 새희망홀씨대출 한도

  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0만원 이내로 결정됩니다.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소득, 기대출금액, 상환여력 등을 고려하여 실제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신한은행 새희망홀씨대출 기간

    대출기간은 상환방법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.

     

    • 만기일시상환 : 1년
    • 원금분할상환 : 1~5년

    만기일시상환의 경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연장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, 원금분할상환의 경우 한번 결정한 대출기간을 변경하거나 상환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 

    신한은행 새희망홀씨대출 금리

  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, 그리고 우대금리의 합산으로 최종 결정됩니다.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.

     

    연간 최저 5.19%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연간 소득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집니다.

     

    반응형

    신한은행 새희망홀씨대출 서류

   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신청시 별도의 서류는 구비할 필요가 없습니다. 신한 쏠 앱을 통해 신청하게 되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는 과정에서 건강보험료 추산 소득 및 재직기간이 자동으로 스크래핑되어 제출되기 때문입니다.

     

    정리

    새희망홀씨 대출은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. 이용만 할수 있다면 본인 조건 대비 아마 괜찮은 상품일것입니다. 다른 정부지원 대출 상품과 잘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이상으로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,금리,한도,후기 포스팅 마칩니다.

     

    함께보기

     

    [loan] - 수협 은행 새희망홀씨 자격조건,금리,한도,신청방법,거절사유

     

    [loan] -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모바일,후기 좋나요?

     

    [loan] -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, 금리, 한도 및 후기 좋습니다.

     

    [loan] -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, 금리, 한도, 후기 좋나요?

     

    [loan] -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,금리,한도,서류,후기 좋나요?

     

    [loan] - 햇살론 금융권,나이제한,부결사유 이렇습니다.

     

    [loan] - 핀크 비상금대출 : 무직자 모바일 대출 가능한곳

    반응형